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프로폴리스로 희망을 이야기합니다.

2009 Bio Malaysia 참가

probee 2016-07-07 조회수 2,459
2009 Bio Malaysia 참가
11월 17일부터 3일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개최


당사의 이승완 대표이사와 이진무 연구원은 수용성프로폴리스 기술을 홍보하고 수출을 위한 바이어 상담을 위하여 2009 BioMalaysia에 참가하였다.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 컨벤션센터에서 11월 17일부터 3일간 개최된 2009 BioMalaysia는 말레이시아의 MOSTI(과학기술혁신부)와 BIOTECHCORP(바이오기술공사)가 주최하는 말레이시아 최대의 바이오관련 행사이다.


< 말레이시아 총리(좌)의 한국관 방문. 박영훈 생명연 원장(중앙), 이승완 서울프로폴리스 대표이사(우) >


이번 참가는 한국의 바이오산업을 롤 모델로 삼고자 하는 말레이시아 정부의 초청으로 이루어 졌으며, 한국을 대표하여  한국생명공학연구원을 주축으로 한 15개 국내 바이오기업들이 한국관을 개설하여 참가하였다.


< 수용성 프로폴리스 기술을 설명하고 있는 이승완 대표이사 >


프로비 프로폴리스 뿐 아니라 치약, 비누, 캔디 등 다양한 제품에 현지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 수용성프로폴리스 제품인 프로비프로폴리스 뿐 아니라 치약, 비누, 캔디 등 모든 제품에 골고루 관심을 받았다. 특히 현지 최대의 유통업체인 COSWAY에 자사 프로비프로폴리스를 공급하기 위한 구체적인 협상이 진행 되었으며 이외에도 수용성 프로폴리스를 의약품과 식품에 응용하고자 하는 많은 바이어의 문의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