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프로폴리스로 희망을 이야기합니다.

대덕벤처협회, 26일 \\\'대덕중소·벤처기업인의 날\\\' 행사 열어

probee 2016-07-07 조회수 4,035

[이익우 젬백스앤카엘·백종태 씨아이제이 대표 등 21명 유공자 포상
대덕벤처인 "靑馬처럼 힘차게 도약합시다“]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회장이승완·이하 DIVA)는 26일 오후4시 ICC 호텔 2층에서 대전광역시 염홍철 시장을 비롯 지역 중소벤처기업 대표와 임직원, 지질연, UST 등 정부출연연기관장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덕중소·벤처기업인의 날 2013' 행사를 가졌다.행사는 초청 특강과 중소벤처기업인 유공자 포상, 어울림 한마당으로 진행됐다.본행사인 중소벤처기업인 유공자 포상에는 이익우 젬백스앤카엘 대표와 백종태 씨아이제이 대표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받은 것을 비롯해 21명이 지난 한해 중소벤처기업 성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중략]
또한 백종태 대표는 선배 벤처기업인으로 대덕이노폴리스벤처협회 고문으로서 경험과 노하우를 후배 벤처기업인에게 전하는데도 앞장서고 있어 모두의 귀감이 되고 있다.
DIVA 감사패는 최범순 대전시 유성구청 과장, 박정용 충청지역사업평가원 단장, 김우동 고용노동부 대전고용센터 소장, 안경찬 기술보증기금 팀장, 송기동 한국원자력연구소 본부장, 서용모 충남대학교 교수에게 돌아갔으며 DIVA 우수근로자에는 이재흥 옵트론텍 차장,김성준 실리콘웍스 팀장, 고순영 대전TP 사원, 안용순 한빛레이저 과장, 조수현 대덕넷 차장에게 돌아갔다.
시상식 후에는 중소벤처인 간 어울림과 화합 한마당으로 서로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기업 대표들은 "어려운 국내외 경제여건과 인력난 속에서도 기업인 모두 최선을 다한 해였다"고 자평하며 "내년에는 힘찬 말의 기운을 받아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길 기대한다"고서로 덕담을 주고 받았다.
한편 대덕·중소벤처인의날 2013 행사는 대전TP와 DIVA 주관의 행사로 대전시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골프존문화재단이 후원했다. 또 본 행사 전 진행된 초청특강에는 최종인 한밭대 교수와 윤은기 서울과학종합대학원 교수가 '대덕벤처촉진지구 미래성장 전략'과 '융·복합 경영시대, 새로운 도전과 리더십'을 주제로 각각 강연에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