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프로폴리스로 희망을 이야기합니다.

대한민국 우수 벤처기업 서울프로폴리스(주),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글로벌 데모데이 참여

probee 2017-06-29 조회수 7,077




  ▲ 미국 실리콘밸리 바이오 테크 투자자 및 전문가 상대로 사업개발팀 이지헌 과장이 Pitching을 하고 있다.  

 

서울프로폴리스(주)는 대전시와 대전테크노파크가 주최하는 중소벤처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지원을 위한 실리콘밸리 진출기업 집중육성 프로그램에서 대전 벤처기업 간의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발피칭 (pitching)을 통해서 최종 4개 기업에 선정 되었습니다.

 

'2017 글로벌 데모데이*'에 참여해 실리콘밸리 현지기업인 Tele Sense, Augmented Pixels, TRC(Telepresence) 등 3개 기업과 함께 당사의 기술 아이템에 대해 피칭을 진행했습니다. ▲데모데이: 실리콘밸리에서 기업이 제품이나 비즈니스 모델을 최초 공개하는 행사

 

서울프로폴리스(주)는 의약품, 기능성식품, 화장품, 동물용 사료첨가제 등에 널리 쓰이는 수용성 프로폴리스를 응용해 실리콘밸리 내의 바이오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해당 기업에 원료를 공급해 제품을 생산하는 체계를 갖추고자 하는 내용으로 피칭했습니다.

 

데모데이의 심사위원인 짐 코너 샌드힐 엔젤 의장은 다수의 글로벌 기업 피칭대회에 심사위원으로 참가한 경험에 대해 언급하면서 '이번 서울프로폴리스(주)의 피칭은 매우 짜임새 있고 사업성이 돋보이며, 특히 글로벌 사업전략과 시장진입 전략이 매우 우수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서울프로폴리스(주)는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력으로 미국 현지 화장품 및 개인 미용 전문 12개의 기업과 비밀유지계약 (NDA)을 맺고 제품 개발을 진행을 하고 있으며 동남아시아, 유럽 등 시장에 수출을 하고 있는 프로폴리스 전문 기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