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디어센터
MEDIA CENTER

언론보도

Home > 미디어센터 > 언론보도

 

[헬로디디 2019.12.22] 학습근로자가 매출 2배 올려···'공부하며 일도 경험'

probee 2020-01-13 10:30:09 조회수 1,012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매출이 2배 이상 올랐어요. 학생들의 열정이 있었기 때문이죠."

 
온라인 마케팅 업무를 지원하는 학생들을 바라보며 이지헌 팀장이 자신 있게 말했다. 올해 8월, 한남대 IPP 사업단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IPP형 일학습병행제로 3명의 한남대 학생이 이 팀장이 있는 서울프로폴리스에서 온라인 마케팅 업무를 맡은 지 불과 4달 만의 성과다.
 
서울프로폴리스는 프로폴리스 천연물 추출·가공해 판매하는 벤처기업이다. 프로폴리스란 꿀벌이 식물에서 뽑아낸 물질에 자신의 침과 효소 등을 섞어서 만든 물질로 주요한 효능으로는 항염·항산화·면역증강 등이 있다.
 
프로폴리스는 본래 지용성 물질이지만 이것을 수용화 시켜 생활용품, 건강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게 연구·개발하는 것이 서울프로폴리스의 핵심기술이다.
 
2003년 한국원자력연구소의 연구소기업으로 설립된 서울프로폴리스는 현재 대전에 본사와 연구소가 위치해있다. 2018년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기준(GMP)으로 지정되어 사업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지헌 팀장은 "서울프로폴리스는 연구소기업 및 벤처기업으로 무엇보다 인재를 중요시 생각한다"면서 "특히, 실무를 경험하러 들어온 사회초년생들과 대학생들이 실제로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자세히 보기]